건강꿀팁

해쉬스완 실제 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해쉬스완 실제 키

숌이 2018. 1. 17. 10:12





쇼미더머니5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현재 일리네어 산하 레이블인 엠비션뮤직에 들어가 승승장구 중이신 해쉬스완!!!!



오늘은 해쉬스완님의 실제 키가 대충 어느정도인지 소개해드릴까합니다ㅎㅎㅎ






비록 키가 작지만 엄청난 여성팬층을 보유하고 계셔서 키작은 남자만의 매력을 어필해주고 계시죠!!











많은 문신도 함께 보유중이시라는ㅎㅎㅎㅎㅎㅎ





포털에 나와있는 키와 실제 키와 쪼금 다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ㅎㅎㅎㅎ 여튼!!
매력쟁이신 한덕광님

Comments